12_2038626836_20130116165210_1051697395.gif



안녕하세요 카피킬러 서비스매니저입니다.

카피킬러채널 결제 오류 시 조치사항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.


1. 결제단계에서 '대기중'으로만 뜨고 넘어가지 않는 경우


①일부 PC에서 바이러스 체크 프로그램이나 악성프로그램 방지 프로그램들로 인하여 결제관련 파일을 차단하는 경우 결제창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   결제창 호출이 원활하지 않다면 이용하시는 PC의 바이러스 체크 프로그램들을 일시중단하시고
   결제를 진행 해보시기 바랍니다.

② 결제프로그램의 설치가 원활하지 않다면 아래 수동설치파일 경로를 클릭하시어 수동으로 결제프로그램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.
   ☞ http://pay.kcp.co.kr/plugin_new/file/KCPUXWizard.exe



2.  마이크로소프트 "엣지" 브라우저 사용자 마이크로소프트 "엣지" 브라우저의 경우 결제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.

    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"엣지" 브라우저가 아닌 일반 "인터넷 익스플로러"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① 바탕화면 왼쪽 하단에 위치한 "시작" 버튼을 클릭합니다.

카피킬러채널_엣지1.PNG


카피킬러채널_엣지1.PNG

② "모든앱" 메뉴를 클릭합니다.

카피킬러채널_엣지2.PNG


③ Windows 보조프로그램 항목의 "인터넷 익스플로러"를 통해 카피킬러채널에 접속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.

카피킬러채널_엣지3.PNG


감사합니다.